5 Tips about 휴대폰소액결제현금 You Can Use Today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안전거래는 판매사이트의 수수료도 있으며, 구매자가 받는 시간까지 정산 시간때문에 빠른 현금화를 하는 분들께서는 시간이 더 소요되는 단점 이있습니다.

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카이티켓 휴대전화 결제를 위한 현금 교환: 안전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안내서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하는게 체당금 신청 기간이다. '기간'은 두가지를 체크해야 한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저런 사람들은 단순히 소액결제에서 벗어나 냄새(?)가 나는 행위를 할 확률이 높은데 소액결제만 하는게 아니라 카드도 받으며 휴대폰을 개통하면 현금을 준다고도 써 있잖아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나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는게 뭔지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일반인이 서로 소액결제를 통해 대금을 주고받는 것은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소액결제를 통해 빌린 돈에 대해 친구들이 신고한다고 해도 처벌을 받을 이유는 없습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상품권 현금 수요가 적은만큼 되팔때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5 Tips about 휴대폰소액결제현금 You Can Use Today”

Leave a Reply

Gravatar